2016년 3월 7일 월요일

이렇게도 신발이 정리가 되네요. 독특한 신발장 (shoe rack) 소개


신발장하면 현관앞에 장처럼 설치되어 있는 것만 생각나는데요.

획일적인 신발장에서 벗어나서 독특한 신발장을 소개해 보아요.^^


















댓글 6개:

  1. ㅋㅋㅋㅋ우와 신발이 엄청엄청 많아야 저렇게 정리가 되는거쥬?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답글삭제
  2. 신발이 많은 집에는 이런 방법 너무 좋을것 같아요~~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아이디어 인것 같아요. 벽에 걸쳐두는 것은 직접 만들 수도 있어여.

      삭제
  3. 헉~~~~~~~~~~~구두가 엄청나게 많은 집인가 봅니다^^
    깔끔하니 예쁘기도 합니다~~~

    답글삭제
  4. 벽걸이용 신발걸이는 정말 혁신적이네요~!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