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3월 9일 수요일

2016년 봄에 유행할 레트로 스타일 구두(Retro style shoe)



레트로(Retro)는 복고주의를 지향하는 유행이나 패션스타일입니다.
2016년 봄에 유행할 레트로스타일 구두를 소개해 보아요.



메리제인 슈즈 -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끈이 발등을 지나는 낮고 닫힌 형태의 구두

여성스러우면서 깜찍한 이미지를 주는 아이템입니다.





하이힐 - 발꿈치 부분이 높게 들어 올려진 구두



슬링백 슈즈 - 발꿈치 뒷부분이 벨트로 된 슈즈 



펌프스 - 지퍼나 끈, 고리 등 잠금장치가 없고 발등이 패인 구두






 스트랩 슈즈 -  발 등위에 발을 고정하기 위해 등부위에 밴드형태로 된 구두 






출처 : http://www.pikicast.com

댓글 4개:

  1. 자라 구두 좋은데요~~ 이번 유행은 이런 구도로군요~~ㅎㅎ

    답글삭제
  2. 저는 신발을 항상 신는것만!!!!신어요 ㅠ 새로운 디자인을 구매하러 들렸다가도 늘 신던 스타일을 못버리고 그대로 사와버린다능~ㅋㄷㅋㄷ

    답글삭제
  3. 핑크색~~ 하늘색~~너무 이뽀요 ^^
    벌써 봄인것 같내요~~

    답글삭제
  4. 와~~ 구두들이 다 이쁘고 여성스럽(?)네요 ㅋㅋ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