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3월 31일 목요일

[좋은글][명언] 인간을 바꾸는 3가지 방법

[좋은글][명언]  인간을 바꾸는 3가지 방법






인간을 바꾸는 방법은 3가지 뿐이다.

시간을 달리 쓰는 것

사는 곳을 바꾸는 것

새로운 사람을 사귀는 것

이 3가지 방법이 아니면 인간은 바뀌지 않는다. 

새로운 결심을 하는 것은 무의미한 행위다. 



오아에 겐이치 - 난문쾌답



이미지출처 - 피키캐스트





댓글 7개:

  1. 정말 이해가 되는 내용이예요~~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결심만 하는 것이 아니고 실행을 해야 하는 것...

      삭제
  2. 잘 읽구 갑니다!~~~~~~~~오늘도 제자신을 돌아보는 하루가 되야겟네여!

    답글삭제
  3. 사는집은 바꿧고..이제 두가지만 바꾸면 되겠네요 ㅋ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ㅋㅋㅋ 저는 방을 좀 바꾸었어요. 능률적으로 가구 위치를 바꾸니 행동이 좀 달라지네요. ㅎㅎ

      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