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3월 1일 화요일

언제가는 갖게 될 신발장(shoe rack) ^^



오래전 섹스앤더시티라는 미국드라마를 보면 캐리라는 여자주인공이 신발을 엄청 아끼고 사랑하지요. 글을 쓰는 작가이기도 하지만 옷과 악세사리 등 패션에 대해서 여성의 워너비 스타였습니다.
캐리의 집에는 책도 많았지만 옷장에 신발장에 가득했던 신발이 기억이 남네요. ^^

저도 언제가는 갖게 될 거라 기대해 보아요. ㅋㅋ















댓글 7개:

  1. 신발가게인줄 았았어요!ㅋㅋ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ㅎㅎ 구두 좋아하는 여자분들이 참 많더라구요.

      삭제
  2. ㅋㅋㅋㅋㅋㅋㅋ다.....가지고싶...다.........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우선 큰 신발장 부터 구비하고요. 채우는 기분이 재밌을 거 같네요. 언제가 될지...ㅎㅎ

      삭제
  3. 이런거 저도 갖고 싶어지는데요~~ㅎㅎ

    답글삭제
  4. 평생신어도 ...ㅎㅎ 다 못신겠는걸요?ㅎㅎㅎ
    그래도 구두는 많이 갖고 싶은것이 여자의 마음...ㅎㅎㅎㅎ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