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3월 31일 목요일

[좋은글][명언] 진심으로 하고 싶다면


[좋은글][명언]  진심으로 하고 싶다면



어떤 일을 진심으로하고 싶다면 아무리 바빠도 시간을 쪼갤 것이다. 

사람들이 일을 벌이지 않는 것은 그만큼 간절히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. 

그러면서 애꿎은 시간 탓만 한다. 


- 똑바로 일하라 중


이미지출처 - 피키캐스트



댓글 10개:

  1. 무엇이든 시간을 내서 할 수 잇는 열정이 잇어야겠어요.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열정~~~~ 마니 부족해요. 제가...ㅠ

      삭제
  2. 애꿏은 시간탓만 한다... 엄청 찔리네요 ㅠ
    진심으로 원하는 것을 최선을 다해 해야겠습니다!

    답글삭제
  3. ㅠㅠ마음이 중요한거군요....마음만 있으면 없는시간도 만들어서 할텐데ㅠ_ㅠ;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마음이 행동으로 나오겠지요? 머리와 마음의 거리가 가장 길데요. ㅎ

      삭제
  4. 정말 그러네요ㅜㅜ 진심으로 원하면 시간을 내죠..ㅜㅜ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