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5월 24일 화요일

클린데이~~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(장길자회장님)과 함께하는 환경정화운동(클린월드운동)

클린데이~~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(장길자회장님)과 함께하는 환경정화운동(클린월드운동)




제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가 있어요. 

장길자 회장님께서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랍니다. 


지난 5월 22일 일요일은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에서 전국과 전세계에서 진행된 

클린데이로 환경정화운동(클린월드운동)이 진행이되었습니다. 

아주 날씨가 화창했지요.  ㅋ

봉사활동하기에는 좋은 날씨가 아닌 햇빛 쨍쨍한 화창한 날씨였습니다. 

다 흰색으로 티 색깔을 맞추어서ㅎㅎㅎ

가슴에 위러브유 스티커를 붙이구요. 

심벌이 넘 이쁘지 않나요? ^^




유아부터 학생, 남여 어른 뿐아니라 

가족단위로 많이 참여해 주셨어요. 



정화한 거리만 해도 4km 라네요 .

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매년 개최하는 새생명 가족걷기대회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. ㅎ

걷기도 하고 쓰레기도 줍고 

햇빛이 강렬하여  잘못하면 더위먹을 상황이었지만 

즐겁게 환경정화운동에 참여하였습니다. 






참여인원은 천명이 넘은 것 같구요. ^^

식전행사가 있었는데 국회의원, 도의원께서 참석해주시고

행사끝부분에는 시장님께서도 잠깐 오셨다 가셨다고 합니다.





쓰레기 주워서 한꺼번에 최종 집결 장소에 다 모아두었는데

아~~~ 맛있는 간식을 준비해주셔서 

배당받고 먹기 바빠 사진 찍는 걸 깜박했어요. ㅠㅠ



글로벌 복지 단체로서 전국과 전세계적으로 진행된 

클린데이 환경정화운동(클린월드운동)을 통해 

지구를 깨끗이 하는 일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을 거라 생각하니 

보람차고 뿌듯한 하루 였습니다. ^^





댓글 7개:

  1. ㅎㅎㅎㅎㅎㅎ저도 이날 함께 참여헀지욤 ㅎㅎㅎ 멋져멋져 클린데이 !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네... 다른 공간이었지만.. 같은 마음^^

      삭제
  2. 함께하는 우리가 있어 지구가 살기 좋아질것같아요~~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지구를 사용하는 우리들이 깨끗이 써야겠지요.

      삭제
  3. 더운날씨에 너무너무 갚진 봉사를 하고 오셨네요 ^^
    감사드리고`~ 고생하셨습니다. ^^

    답글삭제
  4. 1000명씩이나~!! 모두들 수고 많으셨네요~!

    답글삭제
  5. 정말로 열시미↖(^▽^)↗힘내세요

    답글삭제